콜로세움 팩
콜로세움 팩에는 새로운 2개의 지도와 2개의 검투사 모드용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헨지 지도에서는 침략자들로부터 숲 속의 고대 사원을 방어해야 합니다. 승천 지도에서는 하데스의 불티 날리는 지하 세계에서 풍요로운 지상 세계로 올라가며 전투를 치러야 합니다. 또한 콤모두스 스킨과 백부장 스킨으로 검투사 모드 캐릭터를 꾸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