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콘텐츠 상점 전 아이템 구입권
어둠 속에 숨겨진 모든 것이 밝혀지리라... 추가 콘텐츠 상점의 모든 보상을 잠금 해제합니다. 이미 잠금 해제한 보상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