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덧입는 장비 「인혼조귀걸이」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덧입는 장비 「인혼조귀걸이」 특별한 덧입는 장비를 사용하여 사냥 생활을 즐기세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아이템 BOX」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츠는 플레이어의 머리에 장비하는 아이템입니다. ※플레이어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