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변신 빙룡 시리즈」
이 추가 콘텐츠에는 아래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변신 빙룡 머리」 ●추가 가루크 덧입는 장비 「변신 빙룡 몸통」 당신의 가루크가 덧입는 장비로 빙룡 이베르카나로 대변신! 든든한 동반자에게 특별한 옷을 선물해 사냥 생활을 즐기세요! ※구입 후, 「우체부」의 「추가 콘텐츠」에서 받으면 「동반자 게시판」의 「덧입는 장비 설정」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반자 가루크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테이터스는 변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