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휘관 포지 팩
Halo Wars 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존 포지 지휘관을 획득하십시오. 존 포지 병장: 노련한 군인이자 베테랑 지휘관이며 말썽꾼이기도 합니다. 포지는 지난 Halo Wars의 이벤트에서 함선과 인류를 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자신을 희생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해병대가 외계 말썽꾼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에이트리옥스와 배니시드에게 보여주려고 무덤에서 돌아왔습니다. 울-라! 이 상품은 Halo Wars 2 게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