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먹다 죽은
광견병의 돌연변이 바이러스는 마을의 인구를 위험한 좀비로 만들었습니다. 오토바이에 연료가 떨어졌고 오염 지역을 필사적으로 떠나야 합니다. 산탄총을 들고 보급품을 모으고 군수품을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상자와 배럴을 앞으로 밀거나 막힌 자동차를 이동하여 감염자 또는 약탈자 그룹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흔들리는 쓰레기통을 조심하세요. 그들은 보급품이나 매복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은신하고 적으로부터 탈출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