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 쿠키 + 클럼지 러시
잇츠 쿠키 흑백 낙서 예술 스타일의 이미지는 도전적인 게임을 만듭니다. 해파리는 신발을 신나요? 두들 맵 전체에서 실제로 연결되지 않는 캐릭터와 물체를 찾으세요. 서둘러! 시계가 똑딱 거리며 가고있다. 숲 속으로 들어갈수록 필요한 포인트를 모으면 더 많은 레벨이 잠금 해제됩니다. 시간이 촉박하고 찾을 수 있는 어리석은 캐릭터가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점점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_____________ 클럼지 러시 이 달콤한 파티 게임에서 무작위로 생성된 트랙을 통해 경주하고, 친구들에게서 왕관을 빼앗고, 모두가 어떻게 걷는 비법을 배우는지 지켜보세요. 이 타이틀에는 2~4인용 로컬 모드, 2개의 제어 시스템, 23개의 게임 플레이 수정 카드, 27개의 영웅 스킨 및 47개의 고유한 트랙 세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플레이 가능 친근한 그래픽과 단순한 규칙 덕분에 Clumsy Rush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와 함께 추격하고 싶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 패드를 잡고 실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