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리스 에이미 스킨
웨이트리스풍 의상으로 체인지한 에이미! 에이미의 의상을 갈아입힐 수 있는 스킨. 앞치마 차림이 귀여운 '웨이트리스 의상 에이미'로 바꾸어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