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데번에서 온 순례자
영국 7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Plymouth와 함께 수평선을 향해 나아가십시오. 또한 게임 내 필수 세트로 군함을 무장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 영국 7단계 프리미엄 순양함 Plymouth - 프리미엄 계정 7일 - 유니언잭 위장 12개 - 희귀 전투 부스터 12개 - 희귀 글로벌 경험치 부스터 12개 -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2개 - 희귀 크레딧 부스터 12개 -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2개 Plymouth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군함 대신 26,25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참고 사항: 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 등의 일부 콘텐츠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DLC는 한 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