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는 혁명적인 실시간 전략 게임을 놀랍도록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아제로스의 가장 장대한 이야기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흠잡을 데 없는 시각적 개선과 현대적인 소셜 및 매치메이킹 기능 등을 갖춰 진정한 의미의 리메이크를 달성했습니다. 오늘의 아군이 내일의 적이 되고 군대가 충돌하는 이 실시간 전략 게임에서 나이트엘프, 언데드, 오크, 인간을 지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