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탐험가 팩
용감한 탐험가 복장은 옛날부터 모험가들의 전통이라 할 수 있는 향수를 부르는 가죽 재킷, 목이 긴 부츠, 비행사 고글, 밝은 빨간색 스카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복장을 입고 있으면 라라가 사용하는 모든 폭발성 화살의 반경이 더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