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포츠카 자동차 팩
Horizon에서 가장 상징적인 영국 스포츠카를 몰아보세요! 이 자동차 팩은 영국에서 가장 큰 제조사들의 신구 자동차를 몰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포함된 자동차 목록: 1938 MG TA Midget 1962 Triumph TR3B 1970 Triumph TR6 PI 2018 Aston Martin Vantage 2018 TVR Griffith 2004 Vauxhall VX220 Turbo 이 자동차들은 Forza Horizon 4 자동차 패스 및 얼티밋 추가 콘텐츠 번들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