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패자 리그
허들과의 우정 Vitya와 Volodya - 우리의 이야기의 두 가장 친한 친구와 영웅 - 일상 생활에서 투쟁과 수영과 해상 유지하려고합니다. 퇴거에 직면, 그들은 부채 상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물을 찾기로 결정. 모험의 과정에서, 그들은 많은 새로운 친구를 만날 것입니다, 전형적인 주택 단지에 대한 평균 (또는 매우 평균의 눈에) 이벤트를 목격. 90년대향수 편지 이전 USSR 모스크바의 거리에서 빨간색과 흰색 트롤리를 산책. 해방된 젊은 세대의 문제에 직면, 비록 완전히 무료, 러시아. 동네에서의 일상생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성인기에 자신을 찾는 쓴 달콤한 맛을 경험하십시오. 매력적인 실제 이야기 당신의 영웅의 운명을 결정하고 그 후 행복하게 향해 그들을 안내. 매력적인 그래픽 덕분에 당신은 바로 인터넷이 서양 발명이었을 때 시간으로 다시 전송됩니다. 따뜻하고 둘러싸인 사운드 트랙은 감정적 인 항해를위한 분위기에 당신을 넣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