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캐릭터 전용 코스튬 '클레어 레드필드'
BIOHAZARD RE:2에서 오빠를 찾는 대학생 클레어 레드필드가 입고 있던 코스튬입니다. 생존자 중 여성 캐릭터(발레리, 제뉴어리, 베카, 질) 전용입니다. 남성 캐릭터는 입을 수 없습니다. ※'CUSTOMIZE' 항목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DLC를 반영시키기 위해 구입 후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기동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