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만남
1년 전, 그녀는 고향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할 각오를 했고, 모든 것이 끝났다고 믿었다. 그러나 1년 후, 그녀는 예상치 못한 새로운 음모에 휘말리게 된다. 오래된 사랑이 다시 불타오르고, 새로운 인연이 맺어지며, 알 수 없는 로맨스와 모험이 이 여름 조용히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