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던전 + 사이버 프로토콜
언더던전 이 판타지 세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마법의 거품, 부메랑 대포 또는 고전적인 장검은 이 낯선 땅에서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를 추가로 업그레이드하여 숨겨진 잠재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세상 양식화된 2D 그래픽과 미니 게임을 즐기세요. 당신이 만나는 모든 캐릭터는 흥미로운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를 제외하고요. 그 외에는 모든 항목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겨진 비밀 지도 전체에서 매우 이상한 동료들이 있는 비밀 구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_____________ 사이버 프로토콜 안드로이드 G0X6의 모든 라이프 프로세스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를 다시 데려오는 유일한 방법은 그의 보안 시스템을 해킹하고 수동으로 복구 프로토콜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기업조차도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친구를 구하고 이 무법의 도시에서 최고의 해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Cyber ​​Protocol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로 Cyberpunk 시나리오를 설정한 아케이드 퍼즐 게임입니다. 논리력과 반사신경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복고풍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좋아하세요. 그냥 게임패드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