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신세계를 위한 무자비한 새로운 영웅 선조들보다 더욱 강력한 새로운 유형의 암살자인 아르노 도리안이 되어보세요. 팬텀 블레이드, 쇠뇌를 발사할 수 있는 암살검과 같은 신규 무기로 적을 제압하세요. 유려하게 이어지는 파쿠르, 전투, 잠행 게임플레이를 느껴보세요 파쿠르를 활용한 부드러운 자유 질주, 개선된 전투 시스템, 한층 더 진보한 잠행 게임플레이 등, 여러분이 생각하는 대로 자유롭게 암살자를 다뤄보세요. 혁명기의 파리를 만나보세요 한때 장대하던 도시가 프랑스 혁명으로 공포와 혼돈에 휩싸였습니다. 거대하고 아름다운 오픈 월드 도시 속에서 역사의 현장을 느껴보세요. 거리에서의 혁명으로 변화의 물결이 들이닥치는 프랑스에서 바스티유 습격과 루이 16세 처형 등 여러 굵직한 주요 사건 등을 목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