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 골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에는 원본 게임과 시즌 패스, 디럭스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감추어진 존재 확장팩 - 파라오의 저주 확장팩 - 로마 백부장 팩: 의상 1개, 탈것 1개, 무기 2개, 방패 1개 - 호루스 팩: 의상 1개, 탈것 1개, 활 2개, 방패 1개 - 해상 매복 전용 임무 - 사막 코브라 팩: 의상 1개, 탈것 1개, 무기 2개, 방패 1개 - 능력 포인트 3점 고대 이집트를 탐험하세요! 강력한 적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고, 음모를 파헤치고, 암살자 형제단의 기원에 얽힌 이야기를 살펴 보세요. 탐험의 세계로 사막부터 녹음이 가득한 오아시스, 그리고 지중해부터 기자의 무덤까지. 나일강을 따라 항해하고, 거대하고 예측할 수 없는 땅을 탐험하면서 위험한 고대 세력과 야수들에 맞서 싸우세요. 액션 RPG 세계로 떠나는 모험 완전히 새로워진 전투 방식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특성과 등급을 지닌 수많은 무기를 약탈하고 사용하세요. 깊이 있는 메커니즘을 탐험하고 독특하고 강력한 보스들 전투를 벌이면서 여러분의 실력을 발휘해 보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달라지는 스토리 부유한 최상위 계층부터 참담한 부랑자까지, 여러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때마다 달라지는 스토리도 직접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