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리에」 시리즈 베케이션 코스튬 세트
무료 업데이트 제2탄으로 추가되는 「아틀리에」 시리즈의 등장 캐릭터 소피, 라이자, 유미아의 베케이션풍 의상 총 3종을 튜토리얼 종료 후에 사용 가능해집니다. ※포함되어 있는 의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