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하베스트 -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에는 러스비에트 혁명과 독수리 작전 애드온이 포함되어 있어, 1920+년의 대체 현실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모험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