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부드러운 섹시 코스튬
「아야네」용의 『부드러운 섹시 코스튬』입니다. ※이 코스튬은 예약득전(패기지판),조기구입득전(디지털판)으로써 무상배포한 콘텐츠입니다.구입하기 전에 한번 확인하여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아야네」를 포함한18명분18벌이 세트가 된 특가 팩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하세요.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스튬 카탈로그 No.01」를 별도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