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센 루팡 - 한때 도둑이었어 (Arsene Lupin - Once A Thief)
대표적인 괴도 신사 캐릭터의 초기 생애와 사랑, 범죄를 다루는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 게임에 빠져보세요. 유명한 이야기 속에서 뤼팽은 물론, 그의 영원한 숙적 가니마르 경감으로도 플레이하며, ‘아르센 뤼팽, 체포되다’와 ‘헐록 숌즈, 한발 늦다’ 같은 전설적인 작품들을 독특한 관점으로 만나보세요. 전설을 마주하세요 난로가에서 르블랑과 뤼팽과 함께, 뤼팽의 유명한 일화들을 회고하며 이를 전혀 새로운 관점에서 경험해보세요. 뤼팽의 예술 세계 뤼팽이 화려한 언변으로 회고하는 자신의 모험담을 들으며,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운 삽화를 감상하고 원작에서 그대로 걸어나온 다채로운 인물들을 만나보세요. 절도의 달인이 되세요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고, 퍼즐을 풀고 각종 변장을 활용하세요. 흥미진진한 범죄 활극을 펼치며, 경찰들을 따돌리고 항상 한발 앞서 가세요. 조사하고 추리하세요 가니마르가 되어 증서를 조사하고 용의자를 심문하며, 시간대를 정리하고 단서들을 연결하여 전설적인 숙적을 추적하고 체포하세요. 뤼팽의 이야기를 새로운 관점으로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