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 패밀리: 맨션 대소동
오싹하고 괴짜인 이들의 맨션을 수상한 손님이 가로채려 합니다! 오직 당신과 친구들만이 최대 4인 플레이어의 이 익살맞은 신규 3D 플랫폼 모험에서 웬즈데이, 퍽슬리, 고메즈, 모티시아 아담스를 도와 아담스 패밀리 맨션을 지켜낼 수 있습니다. 맨션의 가장 어두운 깊은 곳과 전에 경험하지 못한 방식으로 마법의 미스터리를 탐험하며, 비밀을 밝혀내고 전설의 집을 구해내세요. 고메즈의 마주르카 검이나 웬즈데이의 애완 문어 소크라테스 등 유명한 각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사용해서 퍼즐을 풀고 머리가 삐쭉 서는 맨션의 역사를 밝혀낼 유물을 찾으세요. 친구들과 함께 또는 친구들을 상대로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미니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승리를 위해서라면 서로에게 부딪히고 서로를 밟고 뛰어올라야 합니다. 가족 게임의 밤이 오싹한 재미로 바뀌게 됩니다! 끔찍하고, 흉물스럽지만, 집이랍니다. 그러니 함께 힘을 합쳐 아담스 패밀리 맨션을 지켜내며 오싹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