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잡 팩
'용과 같이8'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스페셜 잡 '풋볼러'와 '테니스 플레이어'를 획득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수록 내용 ・남성 직업 '풋볼러' ・여성 직업 '테니스 플레이어' ※남성 캐릭터를 '풋볼러'로 전직시키려면 카스가의 멘탈 Lv.5 이상이 필요합니다. ※여성 캐릭터를 '테니스 플레이어'로 전직시키려면 카스가의 활기 Lv.5 이상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