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 대시 키트
엑소 슈트 「비질런트」, 「무라사메」, 「님버스」를 바로 사용 가능! 또한 3가지 슈트 스킨도 입수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입니다. 워 게임을 더 매시브하게 즐기자! 【상품 내용】 ・스타트 대시 키트 비질런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엑소 슈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무라사메 조기 잠금 해제 티켓: 엑소 슈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님버스 조기 잠금 해제 티켓: 엑소 슈트 조기 잠금 해제 티켓 팔라딘(비질런트): 엑소 슈트 스킨 백의(무라사메): 엑소 슈트 스킨 원더랜드(님버스): 엑소 슈트 스킨 ※조기 잠금 해제 티켓으로 입수할 수 있는 엑소 슈트는 게임 안 조건을 충족하는 방법으로도 입수가 가능합니다. 이미 입수한 것이여도 구매가 가능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엑소 슈트 스킨은 슈트의 외형만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