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승의 암호 풀이
쐐기돌 수도원의 역사를 파헤치고 그곳을 지키는 수도승이 성채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게 도우십시오. 고대의 룬을 해석해내면 주변의 비밀을 밝혀주는 신비로운 유물을 얻게 됩니다. 수도승의 암호 풀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귀중한 장신구인 나침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침반은 가까운 곳에 숨겨진 아이템이나 장소를 표시해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