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 Visions of Mana 게임 본편』과 더불어 『성검전설 코스튬 의상 팩』과 『성검전설 시리즈 BGM 팩』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Digital Deluxe Edition 구성: 『성검전설 Visions of Mana 게임 본편』 『성검전설 코스튬 의상 팩』 ・FINAL FANTASY ADVENTURE: 히어로 의상(발 전용) ・Secret of Mana: 포포이 의상(줄리 전용) ・Trials of Mana: 리스 의상(카리나 전용) ・Legend of Mana: 루리 의상(모틀레아 전용), 레이디 펄 의상(파르미나 전용) 『성검전설 시리즈 BGM 팩』 음악 26곡 ・FINAL FANTASY ADVENTURE Endless Battlefield, Battle 1, In Search of the Sword of Mana, Battle 2 ・Secret of Mana Into the Thick of It, Leave Time for Love, The Oracle, Meridian Dance ・Trials of Mana Swivel, Powell, Nuclear Fusion, Hightension Wire ・Legend of Mana Pain the Universe, Picturesque Landscape, The Darkness Nova, Bejeweled City in Ruins ・Children of Mana Wavering Tower of Prayer, The Sublime Lord of Lightning ・Dawn of Mana Dark Shrine, Burning Spirits, Reminiscence, Dance of the Fools ・Heroes of Mana As the Heart Wills, Such Cruel Fate ・Rise of Mana The Drip Drip Drip of Memory, The Enemy Appears ※『성검전설 코스튬 의상 팩』은 다운로드 후, 게임으로 돌아가 메인 메뉴>장비, 능력>장비>외형 장비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검전설 시리즈 BGM 팩』 은 다운로드 후, 게임으로 돌아가 메인 메뉴>설정>음향>BGM 변경>상세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일 상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으로 구매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 상품을 이용하시려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셔야 합니다. 『성검전설 Visions of Mana』는 사랑을 테마로 "성검"과 "마나"를 둘러싼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의 완전 신작입니다. 주인공인 발은 마나의 아이로 선택받은 소꿉친구 히나와 함께 머나먼 저편에 우뚝 솟은 “마나의 나무”로 향합니다. 본 작품의 특징인 아기자기하면서도 드넓은 세미 오픈 필드에서는 다양한 기믹과 귀엽고도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플레이어를 기다리며, 정령의 힘을 빌려 입체적이고 속도감 넘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료들과 함께한 모험 너머에서 알게 된 세계의 진실. 우리는 그 운명을 받아들여야만 하는가... 시리즈의 원점으로 돌아가 정통 판타지 RPG로 선보이는 새로운 「성검전설」이 시작됩니다. ▸"성검전설의 매력"으로 가득한 그래픽 정령들이 살아 숨 쉬는 따스한 세계를 생기 넘치는 캐릭터들이 자유롭게 모험합니다. ▸드넓은 세계를 탐색하자 끝없이 펼쳐지는 세미 오픈 필드에서는 탐색하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동료인 피쿨의 등에 올라타면 빠르면서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정령과 함께 싸우는 배틀 본 작품에서는 정령의 힘이 깃든 무기를 사용해 적에게 맞서 싸웁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클래스와 조작 캐릭터를 바꿔 가며, 입체적이고 전략적으로 진화한 배틀을 즐기세요.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시리즈의 수많은 음악을 작업한 유명 제작진이 참여해 100여 곡에 달하는 BGM을 담당. 필드 BGM에는 인터랙티브 뮤직이 도입되어 모험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