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데모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데모에서는 게임 초반부를 플레이하며 첫 무기를 단조하고,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경험하고, 거대한 트롤과 싸우고, 아란의 여정에 대해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데모 게임의 진행 상황은 세이브 파일을 통해 본 게임에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데모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 네 가지를 기억하세요. -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의 세계에서는 무기를 그냥 가져다 쓸 수 없습니다. 자신의 무기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단조해야 합니다. 대장간의 비밀을 마스터하세요. 그러면 전장에서 여러분을 당해낼 자는 없을 것입니다. - 무기는 전투 시 마모됩니다. 마모될수록 성능이 저하되므로, 무기의 성능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무기를 현명하게 사용하고, 인벤토리에 예비 무기를 챙겨두세요. - 전투는 캐릭터를 지치게 만듭니다. 방어 태세를 유지하면 빠르게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방어자의 숨결이라고 불리며, 전투에서 매우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 아드소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아드소는 여정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데모 버전은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의 극히 일부만을 담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앞으로 훨씬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빛나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머큐리스팀의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무기를 제작하고 맹렬한 적과 맞서 싸우세요. 대장간에서 원하는 무기를 제작하세요. 7가지 무기 계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