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만타
블랙 만타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세요 – 강력한 방어 장비를 갖춘 블랙 만타는 가공할 만한 파이터입니다. 블랙 만타는 아틀란티스와 그 국왕에게 힘이 모이면서 블랙 만타라는 무자비한 해저 용병에게 복수의 기운이 흐르게 됩니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맹세한 블랙 만타는 오랜 세월 동안 어둠 속에서 습격의 순간만을 기다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