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 (Brothers: A Tale of Two Sons Remake)
발견, 상실, 모험, 미스터리로 가득한 장대한 동화 속으로 두 형제를 안내하세요. 위독한 아버지를 위해 두 형제는 용기를 내서 아버지를 살릴 수 있는 유일한 치료제인 “생명수”를 찾는 모험을 떠나야 합니다. 절대로 실패해서는 안 되는 상황 속에서, 두 형제는 이 잊을 수 없는 여정 중 서로를 보살피고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각자의 능력을 사용하여 서로에게 의지해야 합니다.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을 리메이크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던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가 돌아왔습니다! 2013년의 게임플레이와 감동적인 스토리를 충실히 살린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 리메이크는 원작을 기반으로 캐릭터와 배경을 재구성했으며, 최신 그래픽, 성능, 게임플레이에 맞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라이브 오케스트라와 재녹음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새로운 차원의 모험으로 데려가 줄 감동을 느낄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한 편의 서사시 같은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보세요 퍼즐을 풀고,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고, 위험한 장소를 횡단하고, 위협적인 보스들과 싸우세요. 싱글 플레이 모드로 두 형제를 번갈아 조작하거나, 친구와 함께 로컬 협동 모드로 각각 형제 중 한 명을 컨트롤하여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브라더스의 감성적인 세계에 빠져보세요 브라더스: 두 아들 이야기에는 찾는 플레이어에게 보상이 주어지는 숨겨진 디테일이 가득합니다. 원작의 숨겨진 보상과 풍부한 스토리 외 새로운 비밀을 리메이크 버전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