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각】DOA6 산타 코스튬 세트
전작의 인기 코스튬이 『DEAD OR ALIVE 6』에 복각! 산타 코스튬 총 28종의 할인된 세트입니다. ■대상 캐릭터 「잭」「티나」「쟌 리」「하야부사」「카스미」「엘레나」「배스(2종)」「코코로」「하야테」「레이팡」「아야네」「엘리엇」「라 마리포사」「브래드」「크리스티」「히토미」「베이먼」「릭」「밀라」「마리 로즈」「뇨텐구」「호노카」「라이도우」「디에고」「NiCO」「Phase 4」「모미지」 ※이 상품을 포함한 저렴한 세트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다운로드 콘텐츠를 사용하려면 대응하는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