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우:월하의 청연
일본 우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손으로 그린 모험인 Bō: Path of the Teal Lotus에서 신비한 신화와 전설의 세계를 통해 곡예와 같은 우아함과 민첩함을 느껴보세요. 천국에서 내려와 고대의 신비한 의식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천상의 꽃(여우 텐타이하나) Bō가 되어 신비로운 여행을 떠나세요. 손으로 그린 꿈 같은 풍경, 이상하고 사랑스러운 요괴, 일본의 고대 전설에서 소환된 거대한 괴물의 신비로운 왕국에서 전설적인 Bō 지팡이를 사용하여 유유히 활보하세요. 미스터리하고 유령이 나오는 세계를 발견하세요 메트로이드바니아 요소가 포함된 2.5D 횡스크롤 액션 플랫포머에서 다양하고 상호 연결된 세계를 탐험하세요. 유령의 성, 일본에서 영감을 받은 번창하는 대도시 및 더 많은 이상하고 경이로운 장소로 여행한 다음 과거로 돌아가서 새로 잠금 해제된 경로와 놀라움을 완전히 탐험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나만의 흐름을 찾으세요 곡예와 같은 정확성, 우아함 및 기교로 세계의 플랫폼 도전을 탐색하세요. Bō의 고유한 이동 및 재설정 시스템을 사용하여 새로운 영역에 효율적으로 도달하거나 발판이 흔들릴 때 복구하세요. 새 직원의 변신을 마스터하세요 신비한 차를 끓여 마시고 Bō의 변신 지팡이를 위한 강력한 새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모찌 망치로 적을 부수고, 연꽃 돌진 및 그래플링 건과 같은 새로운 이동 기술을 잠금 해제하고, 여정을 따라 우아하게 파워업하세요. 강력한 Daruma 동료를 모으세요 발견한 각각의 다채로운 Daruma 인형은 업그레이드하고 전장에 소환할 수 있습니다. 사랑스럽고 강력한 동료는 전투에서 주문과 다른 멋진 능력을 사용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습니다. 꿈에서 그린 그림 그림의 아름다움,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의 개성, 페이퍼크래프트의 우아함을 혼합한 생생한 2.5D 세계를 탐험하세요. 활발한 동료들과 적들 기괴하고 사랑스러운 요괴(일본 민속에 나오는 초자연적인 영혼)와 일본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기타 과장된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손으로 그린 전통적인 2D 프레임별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하게 살아납니다. 이들의 사이드 퀘스트를 도와주거나 그냥 들러서 차 한 잔과 이야기를 나누세요. 신화적인 보스 전투 일본 설화에 등장하는 거대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몬스터에 도전하세요! 이 강력한 적을 물리치고 퀘스트를 더 진행하려면 지금까지 습득한 모든 지식과 곡예 기술을 동원해야 합니다. 음악을 즐기세요 일본 전통 악기와 현대 오케스트라 음악이 어우러진 Moisés Camargo가 작곡한 화려한 오리지널 음악을 따라 흘러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