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트리플 팩
게임계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서바이벌 호러 장르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운 세 가지 타이틀을 즐기세요. 바이오하자드 4, 바이오하자드 5, 바이오하자드 6이 하나의 놀라운 할인 팩으로 Xbox One에서 출시됩니다. 제공되는 여러 인기 캐릭터로 세 가지 강렬한 캠페인을 플레이하세요. 시리즈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적과 괴물을 상대로 싸우세요. 모든 DLC 모드, 코스튬, 확장팩으로 구성된 가장 완전한 바이오하자드 경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