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대경
일련의 원형 레이어를 통과하여 각 레벨의 핵심에 도달하십시오. 원 안에있는 생물을 피하고 다음 층에 도달하기 위해 신중하게 점프 시간을 정하십시오. 더 깊이 들어가면 액션이 더 빠르고 더 어려워집니다! 계속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신경을 시험 할 5 명의 보스와 함께 50 단계의 마음을 굽히는 액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피드 런 모드에서 자신을 테스트 할 수도 있습니다. 최면 비주얼과 펌핑 사운드 트랙은 이미 강렬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Circa infinity를 도전적인 액션과 사이키델릭 한 그래픽이있는 라이브 뮤직 비디오라고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