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스킨 번들 - Oil Slick Animated 세트
Oil Slick animated 무기 스캔 팩은 Gears 3 멀티 플레이어 무기 로드아웃에 "차를 정비소로 가져가야겠어"라고 말하는 듯한 외관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