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스킨 번들 - Garish 세트
밋밋하다고 할지 모르지만 우리가 보기에는 멋집니다. Gears 3 멀티 플레이어 무기 로드아웃을 움직이는 Garish 스킨 팩으로 꾸며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