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마녀
이것은 메타 요소를 포함한 로그라이크 모험 게임입니다. 당신은 마녀이면서도 마녀가 아닙니다. 마법 거울을 통과하고, 네 번째 벽을 부수며 진정한 자신을 찾아보세요! + 믿을 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섬 전체를 탐험하며, 황금빛 밀밭과 눈 덮인 평원을 지나고, 도서관을 방문하며 마법의 탑을 올라보세요. + 수백 가지 능력 중에서 선택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 매력적인 섬 주민들과 함께 고립된 섬의 비밀을 찾아내고, 마왕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