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라이벌즈
슈퍼 히어로 PVP 팀 슈팅 게임 '마블 라이벌즈'를 소개합니다 플레이어는 슈퍼 히어로와 빌런 진영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올스타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마블 유니버스의 다양한 맵을 활용하고 캐릭터 본연의 능력과 팀업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세요! 다채로운 마블 캐릭터 라인업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엑스맨' 등 마블 유니버스를 총망라한 세계에서 ‘블랙 팬서’, 마블의 수없이 많은 인기 슈퍼 히어로와 빌런 중 한 명이 되어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감과 역동적인 6v6 대전 디테일한 환경, 빠른 속도감,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장.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것입니다! 놀라운 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되어 전투에 참가하고, 캐릭터의 고유 능력을 결합하여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한 히어로 시너지 캐릭터 간의 독특한 조합을 활용해 팀업 스킬을 시전하세요. 캐릭터의 시너지와 팀업 스킬로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루트’의 등에 올라탄 ‘로켓 라쿤’이 되어 적들에게 맹공을 퍼붓거나, ‘헐크’의 감마 에너지를 방출하여 ‘아이언맨’의 슈트를 충전해 줄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캐릭터 시너지와 팀업 스킬을 찾아보세요. 창의적인 맵 활용 아스가르드에서 2099년 도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마블 유니버스의 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릭터의 초능력으로 직접 지형을 바꿔 전략적인 이점을 만들어 내거나, 엄폐물에 몸을 숨기고 기회를 살피세요. 때로는 지형지물이 강력한 무기가 되어 적을 섬멸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수많은 창의적인 방법으로 맵을 활용하고 승리를 쟁취하세요! 끝없이 팽창하는 마블 유니버스와 시즌 업데이트 마블 유니버스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마다 신규 슈퍼 히어로와 빌런이 전장에 합류하고,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신규 맵이 업데이트됩니다. 또한 시즌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짜릿한 전투와 무한한 가능성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