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추억의 가디언즈 의상 팩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사전 주문하고 추억의 가디언즈 의상 팩을 미리 잠금 해제하세요. 만화책에서 상징적인 외모를 가장 충실하게 해석한 각 가디언즈의 의상 한 개를 즉시 받게 해줍니다. 이 팩에 포함된 의상: - 팀-로드 (스타로드) - 블랙 볼텍스 (가모라) - 타노스 임페러티브 (드랙스) - 스팅어 (로켓) - 가시 공작 (그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