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제노버스 2 -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에는 드래곤볼 오리지널 애니메이션부터 드래곤볼 Z, 심지어 드래곤볼 GT의 곡까지 총 11곡이 포함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여는 곡과 닫는 곡(""CHA-LA HEAD-CHA-LA"", ""WE GOTTA POWER"" 등…) , 상징적인 BGM을 들으며 싸워보세요. 애니메이션 뮤직 세트는 모든 드래곤볼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최고의 꿈 같은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