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기
Harm의 "비행 문"을 사용하여 80 개가 넘는 화려하게 디자인 된지도를 통해 활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통로이며 유일한 교통 수단입니다. 기억하다! 그들은 매우 약하기 쉽고 최대한의주의를 기울여 치료해야합니다. 어두운 공허를 여행하십시오. 게임 플레이에 짜여진 숨겨진 의미와 상징주의를 발견하십시오. 자신에게 도전하고 Harm에 대한 가슴 아픈 진실을 이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