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레임 인 더 플러드
더 플레임 인더 플러드는 한 소녀와 애완견이 함께 뗏목을 이용해 강을 따라 여행해야 하는 본격 서바이버 게임입니다. 자원을 얻고 도구를 만들어 문제점을 해결하고 야생 동물을 피해서 제일 중요한 건강을 지키며 황무지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알트컨츄리 록커 Chuck Ragan과 The Camaraderie, The Fearless Kin 그리고 여러 게스트분들이 함께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