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잉 라이트 - 헬레이드
던전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언데드 현상금을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Hellraid에서 사용 가능한 죽음의 인도자의 단 하나뿐인 화기로 사원을 난장판으로 만드세요! 수정된 무기고를 즐기세요! 무기고에 모든 Hellraid 무기와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모드에서 신규 크리스탈 소비품을 발견하세요! 고유하고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지만 기억하십시오... 힘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그래도 도전하시겠습니까? Hellraid 상점에서 지팡이와 충격 전달기를 구매하고 하란으로 가져가세요! 지상에 마법을 가져다 줄 시간입니다. 감당할 수 있다면 말이죠... 현상금 모드를 완료하여 Hellraid의 신규 무기 설계도 13종을 모두 획득하세요! Hellraid 상자에서 찾은 무기 조각으로 무기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밸런스과 매끈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Hellraid 모드를 경험하세요! 더욱 풍부한 보상과 함께 돌아온 던전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