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나 코스튬 「완전 궁극 교사」
학원을 테마로 한, 니나의 코스튬이 등장 니나 전용 코스튬 「완전 궁극 교사」가 1종 추가됩니다. ※코스튬은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어야 합니다). ※본 상품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시즌패스」 대상 콘텐츠입니다.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한 별도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