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의 KALIMBA 번들
어둠의 공허 및 협력 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받으세요! 이 팩에는 20가지 신규 레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10개, 협력 10개) 어둠의 공허: 어둠의 공허로 들어가서 어둠의 주술사의 정체를 밝혀내세요. 당신의 머리를 핑핑 돌게 만드는 10가지 솔로 퍼즐 플랫폼 레벨! 협력: 더 많은 협력 플레이를 기다리셨나요? 이 팩에는 또 다른 정식 협력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뇌를 자극하는 10가지 레벨을 통해 당신의 능력과 우정을 새로운 방식으로 테스트하세요. 지금 묶음으로 다운로드하고 궁극의 Kalimba 경험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