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l Me Your Story
텔 미 유어 스토리 는 스토리 중심의 힐링 퍼즐 게임입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연인과 함께 보낸 따뜻한 시간을 떠올리는 와중, 소중한 이의 삶 속에 담긴 예상치 못한 많은 이야기를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완벽한 트리오 상상력이 풍부한 학생 아멜리아는 말 잘 듣는 반려동물 강아지 피넛과 함께 여름방학에 로즈 할머니 별장으로 나들이를 떠납니다. 할머니는 느리지만 충실한 노후의 삶을 살기 위해 이곳으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무엇이 할머니의 삶을 그리도 특별하게 만들었을까요? 로즈 할머니는 평범한 할머니가 아니라 놀라운 물건과 이야깃거리로 가득한 집을 가지고 있어요. 평생을 세계 곳곳을 누비며 모험을 즐기는 모험가였지만, 위험한 유물을 다루지는 않았어요. 전 세계를 누비는 모험가 아멜리아, 그리고 귀여운 코기 강아지와 함께 다채로운 할머니의 이야기를 들으며 아시아, 유럽, 아마존 열대우림을 여행하면서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아멜리아와 함께 로즈 할머니의 짐 정리를 돕다 보면 세계 여행에서 얻은 수많은 흥미로운 유물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할머니가 나누고 싶어 했던 추억을 더 깊이 느끼고, 과거의 추억을 더듬어 보세요. 모험 속에서 만나는 퍼즐을 풀면서 로즈 할머니가 숨겨둔 경이로운 것들을 발견해 보세요. 아멜리아를 도와 모든 것을 일기에 기록하고, 상상력을 더해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로즈 할머니의 발자취를 따라 전 세계의 유적지를 방문해 보세요. 먼저 아스텍의 전설을 찾아 아마존 열대우림을 여행하고, 맛있는 차를 끓여내는 차의 달인이 잠든 중국 윈난 지방으로 떠나보세요. 마지막에는 오리엔트 특급열차와 함께하는 파리에서 이스탄불까지의 마법 같은 여정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추억과 모험으로 가득 찬 바쁜 여름방학, 지금까지 서로 공통점이 거의 없다고 생각했던 두 세대의 가족을 하나로 모을 수 있을까요? 그림과 함께 떠나는 모험 '텔 미 유어 스토리'는 수많은 멋진 이야기와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그림이 돋보이는 심플한 게임입니다. 형형색색의 장면과 수수께끼 퍼즐로 여러분의 상상력을 자극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