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과 싸움: 액션 RPG (Hunt and Fight: Action RPG)
배가 사나운 폭풍을 만나 난파된 후 몬스터, 언데드, 도적이 가득한 미지의 섬 해안에 떠밀려 왔습니다. 섬을 탐험하고, 무기와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고, 전투 스킬을 강화하고, 섬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를 물리치세요. 가장 중요한 목표는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것이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몬스터와 전투하세요 다양한 전투 조합을 사용하여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고 전투 능력을 강화하세요. 언젠가는 죽음 그 자체를 초월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보물을 찾으세요 알려지지 않은 영역을 탐험하고, 도전을 극복하고, 미지에 도전해 숨겨진 재물을 발견하세요. 지도자가 되세요 이방인에서 용맹한 전사로 성장하여 섬에서 존경받는 지도자로 명성을 쌓으세요. 섬을 탐험하세요 섬을 탐험하는 모험을 시작하세요. 섬의 신비를 파헤치고, 숨겨진 장소를 발견하고, 누구도 알아내지 못한 비밀을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