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d - Hold Your Ground
Hold Your Ground는 웨이브 방어 커스텀 시나리오입니다.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의 웨이브로부터 Gord를 보호하세요. 다가올 맹공격에 빈틈없이 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