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76: Gone Fission Deluxe Edition (PC)
빛나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Skyrim과 Fallout 4의 제작사 Bethesda Game Studios에서 여러분을 Fallout 76으로 초대합니다. 폭탄이 떨어지고 25년이 지난 2102년 재건의 날, 국가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엘리트인 여러분과 동료 볼트 거주자들이 핵전쟁 이후의 미국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혼자 또는 함께 탐험과 퀘스트, 제작 등을 하면서 황무지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위대한 성공을 거두세요. 이제 여러분은 기존 스토리와 이어지는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게임 속에서 핵으로 황폐해진 광활한 황무지를 탐험하게 됩니다. 전설 그 자체인 Fallout 시리즈 중, 가장 크고 역동적인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규 낚시 기능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낚싯줄을 던져 보세요. 헤엄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어부의 쉼터로 가서 첫 번째 낚싯대를 잠금 해제하세요. 여러 유형의 미끼를 조합하고 낚싯대를 개조해, 희귀한 현지 전설을 포함해서 30종이 넘는 물고기를 잡아 보세요. 황무지에서 요리 파티를 열어 새로운 제조법을 나누고, 트로피를 C.A.M.P.에 전시하거나 수수께끼 같은 린다 리에게 먹이를 주며 전설적인 보상을 획득하세요.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퀘스트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 몰입감 넘치는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웨스트버지니아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여러분의 모험은 볼트 76을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재건을 위해 모인 새로운 이웃과 친구가 되거나 이들을 배신할 수도 있습니다. 주민의 입장이 되어 애팔래치아를 경험해 보세요. 시즌 각 시즌을 플레이하는 동안 기간 한정 도전을 완료해서 소모품, C.A.M.P. 아이템 등과 같은 무료 보상을 받아보세요. 멀티플레이어 롤플레잉 S.P.E.C.I.A.L.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생성하고 새로운 야생의 황무지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명성을 쌓으세요. 혼자서도 괜찮고, 친구와 함께하는 여정도 괜찮습니다. 새롭고 독특한 Fallout의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려하게 펼쳐진 산지 Fallout 76 속 월드에 존재하는 생생한 스토리와 더불어, 웨스트버지니아의 6개 지역 역시 각각의 개성을 자랑합니다. 애팔래치아의 삼림 지대부터 유해한 진홍색 벌판인 크랜베리 습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역에는 특유의 위험과 보상이 존재합니다. 새로운 아메리칸드림 180도 바뀐 이동식 건설 및 조립 플랫폼(C.A.M.P.)을 이용해 세계 어디서든 건설과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C.A.M.P.에서는 유용한 쉘터와 보급품, 안전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상점을 열어 다른 생존자들과 물건을 거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Fallout 월드 Fallout 월드의 애팔래치아에서 유일무이한 모험을 즐겨 보세요. Fallout 76에는 플레이어가 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자신만의 방식으로 경험토록 하는 발전된 기능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