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자 월드 챔피언이자 영국 레슬링의 레전드인 Jamie Hayter가 이제 AEW: Fight Forever 로스터에 추가되었습니다! The Hayter's Gunna Game DLC는 5곡의 신규 프리미엄 음악도 선보입니다! 이 콘텐츠는 시즌 패스 3의 일부로, 다음을 포함합니다. 로스터에 새로 추가된 3명의 선수, 신규 낮/저녁 Beach 맵, 33개의 신종 기술 세트, 42개의 신규 스킨 + 외모 옵션, 11곡의 신규 음악.